본문 바로가기

讀/만화

만화책 사기 묘하게 힘드네요

저는 주로 교보문고에서 만화책을 사는 편인데, 오랜만에 사려고 하니까 묘하게 사기가 힘들더군요. 오랜만인 이유야 환율 때문이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.

첫번째는 순전히 제 잘못입니다만, [목소리로 일하자(こえでおしごと!)] 2권을 주문할 생각이었는데 주문을 마치고 보니 주문한게 2권이 아니라 1권만 두 개(보유 도서, 해외 주문 도서)가 검색되었던 것을 착각하고 주문했던 것입니다. 하필이면 그것도 해외 주문 도서 쪽이라 취소도 불가능. OTL 1권 없이 2권을 살 생각이었던거라 같은 책이 두 권이 되는 사태는 피했습니다만 어쨌든 한숨이 나오는 일이죠.

그리고 [ぢごぷり] 1권이랑 [아즈망가대왕(あずまんが大王)] 1학년(1年生)이랑 또 다른 어떤 만화책을 사려고 했는데 세 권 모두 현지 거래처가 품절 상황이라고 주문 불가능. 세 권 모두 5월 하순 이후에 발매된 것들인데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. 발매된지 오래된 것도 아니고 '초'자가 붙을만한 인기만화도 아닌데 말이죠(아즈망가대왕은 그러려나). 그렇다고 아예 대형 서점의 현지 거래처가 들여놓지도 않을만큼 심각하게 마이너한 것도 아니죠(세번째 것은 그러려나).

아무튼 그런 답변을 받으니 좀 아쉽네요. 뭐, 환율 때문에 못 사고 있던 책이 몇 가지 더 있어서 그것들을 더더 미뤄둔 상태이기도 하니 거기에 이것들이 더해졌다 정도로 보면 많이 아쉬울 것도 없으려나요. 덧붙여서 책 구입이 얼마나 밀렸나면, [히토히라(ひとひら)] 7권이 다음달 발매인데 반년전에 나온 6권을 어제 받았습니다. ^^;;;

' > 만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베네치아 - 건슬링거걸 11권  (0) 2009.09.26
환율... 환율...  (0) 2009.07.14
한국어로 만화 검색하기  (1) 2009.04.08